[헤어에센스 추천]손상모발에 엄지척! 실크테라피 헤어 에센스 사용후기

내돈내산/화장품, 패션|2019. 5. 20. 13:24


실크테라피 에센스 / 머리결에 좋은 에센스 / 모이스쳐 트리플 에스



안녕하세요? 행복이 꽃피는 정원입니다.

저는 요근래에 일주일만에 파마를 두번이나 해야만 했답니다. 마음에 드는 머리모양을 내기 위해서 펌을 했지만 그로 인해 얻은건 푸석푸석하고 얇아진 머릿결... (또르르...)


일주일만에 파마를 두번이나 하게 된 이유는 바로 미용실을 잘못 선택한 저의 잘못이겠지요. (이럴줄은 몰랐음!!) 


저는 윗부분은 매직, 밑에는 C컬을 넣어달라고 미용사분에게 요청을 했더랬지요~

그런데 집에 와서 생각해 보니.... C컬이 아닌 누가보아도 S컬을 해주었다는...


머리카락의 기장이 어깨선이라서 S컬 잘못하면 참 애매하고 머리를 묶어도 이상하게 뻗친답니다. 


그래서 차마 그 미용실에는 가지 않고 다른 미용실에 가서 C컬로 넣어달라고 했네요.

(대부분 펌이 잘못나오면 일주일 안에 머리를 해주었던 미용실에 다시 가서 무료로 해달라고 하던데.. 저는 그냥 얼굴 붉히기도 싫고 담번부턴 거기 안가기로 맘먹고 다른데로 왔네요. 실은 그 미용실에서 전에도 펌을 이상하게 해서 매직으로 바꾼적이 있었다는.. 근데 참 이상하죠!? 미용실에서 머리손질을 마친 직후에는 나름 괜찮고 예뻐보이는데 집에 와서 보면 이상하다는....)



잦은 염색이나 퍼머로 인한 머릿결 손상, 푸석거림, 얇아진 머릿결을 건강한 모발로 회복시키기 위해선 관리가 필요하지요~? 


실은 집에도 저렴이 미쟝센 헤어에센스가 있긴 한데요.. 그걸로는 손상모가 회복이 어려울꺼 같아서, 인터넷으로 실크테라피 제품을 구매했답니다.



제가 이제품에 반하게 된 계기는 말이죠~ 동네 목욕탕에 다녀오는 길이였어요. 목욕탕 근처에 "올리브영"이 있었는데 신랑이 머리왁스 하나 산다고 해서 같이 들어갔지요. 


저는 간김에 헤어에센스 테스터 한번 해보자~! 해서 집어든 것이 요 "실크테라피" 제품이였는데요 모발 끝에만 살짝 발랐는데 머릿결도 정돈이 되고 향도 은은하니 좋더라구요! 


집에 와서 거울을 봤는데 살짝만 발랐는데도 머릿결 정돈 및 살짝 윤기도 돌고 좋더라구요~! 비싼거라 그런지 다른 저렴이 헤어에센스와는 다르게 끈적임도 적어서 참 좋았답니다~^^



제가 구매한 상품은 세트상품이였어요. 130ml*2개+65ml*2개+여행용 샘플*1개

네*버에서 검색해보시면 다양한 용량구성 및 가격이 나와있으니 이왕이면 저렴하면서도 평도 좋은 제품으로 선택해서 구매해보세요~ 



[실크테라피 모이스쳐 트리플 에스] 에는 실제로 실크성분과 고농축 단백질 성분이 들어있어서 퍼머와 염색으로 급격하게 손상된 모발을 집중관리하여 모발을 건강하게 개선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사용방법]은 모발이 젖은 상태나 마른상태에서 사용이 가능한데요. 사용전에 용기를 충분히 흔들어 주고 소량을 손에다 덜어낸뒤, 모발끝부분에 살살 발라주시면 됩니다.


모발보호를 위해서 드라이기등의 열기구 사용전에 발라주면 보다 건강한 모발로 가꾸는데에 도움이 된다니 참고하시구요~^^



샘플을 손에 덜어보았어요. 투명한 액체의 헤어에센스랍니다.

직접 모발끝에 발라보니 끈적임도 덜하더라구요. 모발끝에 살살 발라주고 남은 에센스는 중간쯤의 모발에 발라주시면 되요~


저번에 방송에서 보았는데요, 에센스를 바를때는 머리카락을 문지르면 절대 안되다고 하네요. 우리의 머릿결은 물고기 비늘과 같아서 문질러서 바르게 되면 머릿결을 오히려 손상시키는 결과를 초래한다고 하네요. 그러니 살살 발라주는거 잊지마세요~^^





라미의 행복이 꽃피는 정원 

소중한 덧글과 공감 감사합니다.

재편집이나 무단도용 금지합니다.

Copyright c BLOG.TISTORY. COM/rami777 All Rights Reserv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