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아 마늘다지기 추천 ] 마늘 다지기, 이제 쉽게 하세요~!!



[노아 믹서기 추천] 마늘 다지기 믹서, 마늘 다지기 기계, 마늘다지기 기계추천

안녕하세요? 행복이 꽃피는 정원의 라미입니다 :) 오늘은 마늘다지기에 대해서 글을 올려보려고 하는데요, 다진마늘은 거의 모든 요리의 필수재료이기 때문에 늘 냉장고에 쟁여놓아야 하는 식재료인거 다 아시지요? 

저는 원래 요 "노아 믹서기"를 사용하기 전까지는 마늘을 절구통에 넣고 일일히 손으로 두드려가며 빻아왔답니다. 마트에서 마늘 1봉지 큰것으로 사오는 날이면 정말 큰 맘먹고 절구통을 20~30분 가량을 두드리고 했었지요... 

(예전에 사용하던 마늘 빻는 절구통 ㅠㅠ)

정말 그렇게 하다보면 손목도 아프고요, 허리도 아프고.. 무엇보다 층간소음이 우려되어서 거실에 두꺼운 방석을 깔아놓고 그 위에다 절구통 올려놓고 마늘을 빻아왔답니다. ㅋㅋ


이렇게 2년 남짓 생활하다가 이건 정말 아니다 싶어서 "마늘다지기"를 인터넷으로 폭풍검색해보았지요~ 검색에 검색을 거쳐서 발견한 제품이 "노아 믹서기"인데요~ 어떤 블로그에 실제 사용 후기 (동영상)을 세세하게 올려주셨기에 저도 잘 살펴보고 구매를 결심했답니다. 


그런데 제가 이 믹서기를 구매하기 전에도 "이것으로 사야하나?"하고 망설인 부분이 있는데요 (제가 평소 많이 조심하는 편이라서 사용시 안전성이 걱정이 되었었지요~ㅋ)

사진상으로만 보았을때는 칼날이 너무 위험해 보였었답니다. 그런데 제가 직접 사용해보니 조심해서만 쓰시면 위험한 부분은 없더라구요. 구매시, 참고하세요~


그렇게 길고 긴 고민을 거친 끝에 구매를 결심하고 이왕 사는 거 1+1으로 구매를 했답니다. 

(1개 가격보다 2개의 가격이 더 저렴하니 2개짜리 구매하시는 거 추천드려요~ 나중에 모터가 나가거나 하면 다른 것으로 사용해도 되니까요~~^^) 


그럼 제가 이 제품에 대해 찬찬히 설명부터 해드릴께요~ 

[ 제품의 구성 ]

이제품은 (유리그릇과 칼날, 뚜껑, 모터기계) 이렇게 4가지로 구성되어있어요. 

이제품의 사용방법은요~

[ 사용방법 ]

1. 먼저 유리그릇과 칼날, 뚜껑을 깨끗이 씻어주세요.

2. 칼날을 유리그릇에 끼워주세요.

3. 믹서기에 다질 내용물(식재료)을 넣어주세요.

4. 뚜껑을 닫아주세요.

5. 믹서기의 모터부분을 뚜껑과 결합해주시되 빈틈이 없도록 꽉 닫아 연결해줍니다.

6. 믹서기 모터 윗부분에 누르는 버튼 부분이 있는데 저는 주로 2단계 버튼을 눌러주었어요. (누르실때 너무 길게씩 누르지 마시고 처음에는 짧게 2~3초씩 눌러주세요)

7. 식재료가 다 갈아지면 모터기계를 떼어내고 뚜껑을 열고 칼날을 조심스레 빼내어줍니다. 

8. 칼날은 흐르는 물에 조심스레 바로 씻어서 안전한 곳에다 말려주세요.


저같은 경우는 칼날을 바로 씻어서 찬장에 넣어놓는답니다. 혹시나 아이들 키우시는 맘들은 참고하세요~

(칼날이 날카로우니 사용시에나 세척시에 조심하시면 됩니다. 어차피 모터를 제거하면 칼날이 일부러 손에 닿을경우는 없으니까요~~)



위에 올려놓은 사진들은 제가 "노아 믹서기"를 이용해서 마늘을 다져본 사진입니다. 


어때요? 마늘이 곱게 잘 다져졌지요?? 마트에서 다져진 마늘을 구매하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저희 시어머니께서 그러시더라구요. 미리 다져서 파는 마늘 중에는 질이 안 좋거나 상한 마늘을 갈아 파는 경우도 간혹 있어서 위생상으로도 건강을 생각해서도 직접 다져서 만들어 먹는게 낫다고요~~ 다 그런것은 아니겠지만 저도 찜찜한 부분이 있어서 늘 이렇게 마늘을 직접 다져먹게 되네요~^^


요렇게 마늘을  다 다지고 나면 칼날을 가장 먼저 제거하고 흐르는 물에 깨끗하게 씻어서 건조해주세요~


"노아믹서기"를 이용해서 마늘을 다져 본 모습입니다. 마늘을 큰 1봉지로 구매해와서 제법 양이 많지요? 저는 마늘을 다지면 지퍼락같은 비닐봉지에 넣고 칼 뒷면으로 칼모양을 내주어서 바로 냉동실에 얼려서 보관한답니다. 

(저렇게 하면 장기보관도 가능하구요~ 사용시마다 전자레인지에 해동으로 돌려서 바로바로 사용할수도 있고 좋아요.)


그냥 저의 마늘 보관 방법이니 참고하실분은 참고하세요~


[노아믹서기 장점]

1. 힘들이지 않고 마늘이나 고기, 야채등을 1~2분의 시간 내에 쉽게 다져낼수가 있다.

2. 믹서기의 소음이나 진동이 그리 크지 않아서 사용시 부담이 되지 않는다.

3. 저렴한 가격에 1+1으로 구매해 볼수 있다. 

4. 야채나 고기 뿐만 아니라 과일등도 갈아서 쉐이커로 만들어서 마실수도 있다.


오늘은 "노아믹서기"로 마늘을 곱게 다져보는 것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요, 저처럼 집에서 절구통에 마늘 넣고 힘들게 빻던 분들은 정말 이 제품 강추해드려봅니다. ㅎㅎ

고민하지마시고 "노아믹서기" 검색해 보시고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해서 생활의 질을 높여보세요~~

제가 이 노아 믹서기에 과일이랑 우유등을 넣고 과일쉐이크도 만들어 보았는데요, 집에 있는 믹서기로 갈아서 먹는것과 동일하게 잘 갈리고 맛도 좋네요~~

그건 담번에 소개해 드릴께요~ 궁금하시는 분들은 다음번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오늘도 저의 블로그에 찾아와 주신 분들 감사드려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여기저기 비상이네요... 이웃님들도 모두 개인 위생에 신경쓰시고 바이러스 조심하셔요~!! 오늘 하루도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라미의 행복이 꽃피는 정원

소중한 덧글공감 감사합니다.

재편집이나 무단도용 금지합니다.

Copyright c BLOG.TISTORY. COM/rami777 All Rights Reserv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