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아 믹서기 추천] 과일 쉐이크도 노아믹서기로 갈아 드세요~


망고 바나나 주스, 바나나 망고 쥬스, 믹서기로 과일쥬스 만들기


안녕하세요? 행복이 꽃피는 정원의 라미입니다 :) 오늘은 저번에 이어서 노아 믹서기의 사용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노아 믹서기를 이용하여 과일주스를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실은 저도 노아 믹서기를 구입한 주된 이유가 집에서 마늘을 손수 다지기가 너무 힘이 들어서 구입한거 였기때문에 저도 이걸로 과일쥬스를 만들어보기는 처음이였네요~

"이걸로 맛있는 과일쥬스를 만들수 있을까?" 반신반의하면서 한번 만들어 보기로 했지요~ 


제가 과일쥬스 만드는데 사용한 재료예요~

사용한 재료 바나나 2개, 냉동망고 조금, 우유 1컵, 요쿠르트 1개


1. 만드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해요. 바나나를 작게 잘라서 믹서기에 넣어주고요, 냉동망고도 믹서기에 조금 넣어주세요~


2. 그리고 믹서기에 우유 1컵과 요쿠르트 1개도 넣어줍니다.


3. 그리고 믹서기의 뚜껑을 닫고 갈아주세요~ (1~2분 소요)

이렇게 만들면 "바나나 망고 쥬스" 가 완성이 됩니다. "바나나 2개와 망고, 우유1컵, 요쿠르트 1개" 이렇게 믹서기에 넣고 갈아내면 2명이서 넉넉히 마실수 있는 양의 과일쥬스가 완성 됩니다. 원래 바나나와 망고의 맛이 달기도 하고 요쿠르트를 1개만 넣어주었는데도 굉장히 달달하면서도 바나나가 들어가서 든든한 한끼 쥬스가 완성이 되었어요~

어때요? 나름 맛이 있어보이나요? 더운 여름철에는 여기다가 얼음까지 갈아서 넣으면 정말 시원하고 맛있을거 같아요~ 제가 예전에는 스타벅스의 "망고 바나나 블렌디드"를 좋아하긴 했었는데.. 그건 너무 달아서 자주는 못마셨거든요.. (아무래도 거기에는 액상시럽을 많이 넣는거 같기는 하더라구요~) 

노아 믹서기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은 제가 올린 이 포스팅 글도 참고하시고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라미의 행복이 꽃피는 정원

소중한 덧글공감 감사합니다.

재편집이나 무단도용 금지합니다.

Copyright c BLOG.TISTORY. COM/rami777 All Rights Reserv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