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레스타 거실조명 / LESTAR 이케아 장스탠드



공부방에 어울리는 긴 스탠드 조명,  거실에 어울리는 긴 스탠드 조명



안녕하세요? 행복이 꽃피는 정원입니다 :D

오늘 포스팅 할 이야기는 공부방에 잘 어울리는 긴 스탠드 조명인데요~


요즘 저는 침실에 책상과 책장을 놔두고 이것 저것 책도 보고 하는 중인데요..

예전에 살던 집에 비해서 이사 온 이 집은 조명등이 전체적으로 다 어두운 편이더라구요~


그래서 책을 보다보면 어두침침한 빛 때문에 눈도 금새 피로하기도 하고

또 장시간 책상에 앉아있을 경우에는 금새 피곤하고 졸려지기도 해서


여차여차해서 스탠드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침실에서 쓸 장 스탠드를 여기저기 검색해보니 

이케아 제품이 가격대도 착하고 디자인도 괜찮더라구요~


원래는 더 맘에 드는 디자인이 있었는데요, 그 제품은 거실에서 무드등으로

어울릴만한 디자인이여서 그냥 패스했답니다~^^




(위에 사진 보이시죠?? 저게 조명의 구성품 전부예요~~ 의외로 조립방법이 간단하니까

여성분 혼자서도 쉽게 뚝딱 만드실수 있을거 같아요. 만드는데 최장?5분의 시간이 걸릴거 같네요.. ^^)


이케아 레스타 거실조명은 가격은 굉장히 착해요~ 그런데 인터넷으로 구매할 경우 

배송비가 좀 사악하네요~~ 배송비만 무려 9000원 정도 한답니다... ㅠㅠ


혹시 이케아에 쇼핑 하실 일이 있으시고 장 스탠드가 필요하다면 

이케아에 방문했을때 구매하시는 게 이득이네요~~ㅋㅋ







부품 조립에 대한 설명서도 같이 들어있어서 설명서 몇 초만 보면 금새 만들수 있어요~~ 저처럼 기계치도 설명서 안보고 만들었으니 말 다했지요~ 



쨔잔~~ ㅋㅋ 

이렇게 완전체로 완성이 잘 되었네요~ 이제 방에 가져가서 불을 켜봐야겠어요~

(참고로 밑에 전구는 인터넷 주문시에 추가 주문을 해주셔야 함께 배송이 됩니다.

구매한 사이트에 상품후기보니까 어떤 분들은 깜박하고 전구를 빠뜨리고 주문을 놓쳤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주문하실때는 전구도 같이 구매하는 거 꼭 잊지마셔요~^^)



방에서 점등을 해보았습니다. 어때요? 불이 밝고 좋죠?? 디자인도 굉장히 심플하고 약간 차가운 듯한 실버색상의 조명이 나름 예쁘답니다. 그리고 가장 밑단의 지지대가 묵직하고 무거워서 가볍지 않고 흔들림도 없어서 좋아요~ 

제가 며칠 사용해보니 제품 정말 좋네요~ 장 스탠드가 필요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적극 추천해봅니다. 



오늘은 이케아 LESTAR 장스탠드에 대해서 상품설명을 해보았어요~

공부방이나 거실에 긴 스탠드 필요하신 분들에게 참고가 되는 글이였으면 좋겠네요..ㅎ



라미의 행복이 꽃피는 정원

소중한 덧글공감 감사합니다.

재편집이나 무단도용 금지합니다.

Copyright c BLOG.TISTORY. COM/rami777 All Rights Reserv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