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안후 보습, 키엘 수분크림으로 꽉 채우세요!

내돈내산/화장품, 패션|2018. 11. 25. 16:40

24시간 촉촉한 수분크림 " 키엘 울트라 페이셜 크림


안녕하세요, 행운의 여신입니다.  

거의 3개월이 넘게 포스팅에 손을 떼고 바쁜 생활로 살아가다가 다시금 컴퓨터를 잡고 

오랜만에 글을 올려보네요. 헤헷~

역시 1일 1블로그도 쉬운일은 아닌거 같아요.

아직 시작한지 별로 안된 초보 블로거인데도 이렇게 현실에서의 routine과의 병행이 쉽진 않네요. 


오늘 소개해 드릴 아이템은 제가 평소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키엘 수분크림입니다. 짜쟌~~^^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125ml 점보사이즈 용량입니다.


요즘 전 세안후에 바로 얼굴에 스킨케어를 바르지 않으면 피부가 당기는게 바로 느껴진답니다. 

예전엔 방송에서 여자연예인들이 이런말을 하면 공감이 안되었는데 어느덧 마구마구 공감이 

되어버리는 나이가 되었네요. 그래서 수분과 영양크림의 케어가 절실해지는 요즘입니다. 


키엘 울트라 페이셜 크림은 저뿐만 아니라 써보신 분들이라면 광고가 아닌 제품의 효과로

재구매해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거 같아요. 


제가 키엘 수분크림을 알게된건 꽤 오래전 일인데 굉장히 우연이였지요

백화점 화장품 코너에서 아이쇼핑을 하다가  키엘매장의 의사가운을 입은 해골 마네킹에

이끌려서 매장방문을 했는데 그때 직원이 저에게 적극 추천해준 제품이 저의 인생템이 되어버렸네요.  흐흐~~


처음엔 직원분이 이제품이 보습력은 좋은데 간혹 따갑다고 안맞는 경우가 있으니

샘플 먼저 써보고 오라고 하여 써봤는데

제피부엔 잘 맞아서 쭈욱 쓰게되었지요.


그뒤로 다른 수분크림으로 갈아탔다가도 다시 찾게되는 정말 최고의 품질력을 자랑하는 아이랍니다 ^^



저번에 다낭여행으로 공항에 갔을때는 다른 가방이랑 맥립스틱을 사느라고 키엘매장 앞에서 기웃기웃 거리다가 

맘을 접고 그냥 돌아섰다는 가슴 아픈 얘기.. ㅋㅋ

면세점을 가면 꼭 들리게 되는 키엘 매장이예요. 


저희 남편이 좀 알뜰한 편이라 막 지르는게 아직 눈치가 보이네요. 제것만 살수는 없으니까요 

그래서 결국 한국으로 돌아와서 인터넷 검색으로 구매했는데요.

인터넷 구매도 가격이 꽤 괜찮더라구요 .



쨔잔~~ 보이시나요. 롯*인터넷으로 구매한 키엘125ml용량 정품에다가 저 많은 샘플들이 ㅋㅋ

7ml 울트라페이셜 크림 7개도 같이 보내주는데 저게 꽤 쏠쏠합니다. 

목욕탕 갈때나 잠깐 여행갈때 쓰고 통도 예뻐서 재활용해도 좋구요  

(다음번에도 인터넷으로 재구매해야겠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 여기서 저만의 사용방법 알려드릴께요.


저는 메이크업 때 항상 요 키엘수분크림을 사용합니다.

어떻게 사용하느냐고요? 스킨, 로션, 에센스, 선크림 단계후에 파운데이션단계에서 스패츌러로 이 수분크림을 

새끼손톱만치 적게떠서 파운데이션과 잘 섞어줍니다. 그리고는 얼굴에 잘 펴발라주고 퍼프로 얼굴을 마구 두드려줍니다.

그러면 각질이나 들뜸없이 메이크업이 잘 받구요.

또 시간이 지나면 얼굴에서 자연스런 光 광이 나더라구요 ^^

(저의 메이크업 방법이니 피부타입에 따라 맞는분은 시도해보세요. 연예인분들도 메이크업시에 

이 방법을 사용한다는 후문이 ㅋ)



키엘 제품의 역사가 굉장히 오래되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무려 약 160년의 전통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 뚜둔!! 키엘은 1851년 뉴욕 제조약국으로의 시작으로 

전문적인 지식과 자유유래성분의 노하우로 순하면서도 우수한 품질로 여러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하였답니다. (왠지 더 믿음이 가지 안나요??)



여기서 잠깐,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의 성분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성분

빙하 당 단백질 추출물, 사막식물 추출물, 올리브와 아보카도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일을 함유한 포뮬라


제품특징

가벼운 질감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잘 펴발리고 잘 스며들며

끈적임이 적어 산뜻하게 사용할수 있음


사용방법

스킨과 에센스 사용후에 얼굴이나 목에 잘 펴발라주세요 


용량

50ml, 125ml



어떠세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린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이요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따라 tv나 지면광고를 안해도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라서

제가 제품이 좋다고 강조하지 않아도 쓰던분들은 쭉 사용하실거 같아요.


혹 이제품을 사용해보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백화점 kiehl's 매장 한번 방문해보시고

샘플먼저 써보세요~ 


최고의 수분감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간혹 피부가 민감한 분들은 안맞는 경우도 있으니 테스터는 필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