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품리뷰 ] 베트남 커피, 아치카페 코코넛 카푸치노

내돈내산/먹거리|2020. 5. 28. 15:45


"베트남 필수 쇼핑리스트 아치카페 코코넛 카푸치노 커피" 롯데마트에서 구입하다~


안녕하세요? 행복이 꽃피는 정원의 라미입니다 :) 저는 엊그제 기분전환이 필요했는지 갑자기 달달한 코코넛 아이스라떼가 생각이 나서 커피숍에 잠깐 들렸어요~ 


평소 태아를 생각해서 커피를 많이 마시지는 않고요, 하루에 3~4모금 정도만 마시는 편이예요~ 아예 안마시면 너무 졸려서.. 조금씩만 마시고 있어요


원래는 지금 막달 진입 시기라서 커피는 되도록 삼가해야 하지만 이 날따라 달달한 게 너무 당겨서 스트레스 받는 거보단 먹고 싶은거 먹자~하는 자기 합리화 생각으로 커피숍으로 발걸음을 향했답니다. 


뱃속에 아가에게는 조금 미안했지만 엄마도 배도 무거워지고 몸을 움직이기가 힘드니 스트레스 좀 풀자 하면서 다녀왔었네요~ㅋㅋ


커피숍에서 사온 코코넛 아이스 라떼는 코코넛향 커피에 얼린 샤벳우유와 달달한 시럽을 듬뿍 넣어서 먹자마자 힐링이 되는 그런 달콤한 맛이었어요~ 너무나 맛있어서 다음날도 먹고싶은 충동이 일었지만.. 값비싼 커피를 매일 사먹을수는 없기에 그냥 집에서 만들어서 먹자는 심정으로.. 


전에 베트남 여행에 가서 사왔던 "아치카페 코코넛 카푸치노"를 인터넷으로 검색해보기 시작했지요~



검색해보니 여기 저기에서 "아치카페 커피"를 직수입해서 많이 판매하고 있었어요. 아무래도 이게 한국에서 만들고 판매하는 제품이 아니라 베트남에서 수입해오는 커피라서 배송료가 많이 부과되더라구요.. 


역시나 베트남 현지가 물가는 정말 저렴하더라구요~~ 코로나 이전에 다낭을 두번이나 다녀왔던 이유도 저렴한 물가때문이었지요~ 물론 휴향지로서도 너무 좋았답니다. 또 가고 싶네요~~ 그리워~~


저는 베트남 다낭 여행에서도 베트남 현지의 롯데마트를 이용했었기 때문에 롯데마트에서 혹시 이 제품을 판매를 하는지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확인해보았어요~


다행히도 검색해 보니 다른 곳보다 수량대비 가격도 저렴하게 판매를 하더라구요~^^

50입에 14900원에 판매중이었는데 이왕 마실거 2개(100입) 주문하고 2000원까지 할인받았네요.. 물론 배송비 포함해서 30,460원에 결재~!!



그래도 다른 곳에 비해 가격이 저렴했답니다.


그리고 오늘 주문한지 이틀 만에 배송이 완료되었네요~  베트남에서 구입할때는 1박스에 12개인가? 소량으로 들어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이렇게 비닐에 많은 양이 들어있는게 더 나은 거 같아요~ 


"베트남에서 꼭 구매해야 할 쇼핑 리스트" 중에 아치카페 커피가 단연 인기가 많거든요~ 그래서 어떤 분들은 정말 커피를 한박스씩 사오기도 하신다는.... 그런데 아무래도 소량의 커피가 상자에 들어있으니 부피를 꽤 많이 차지하는데요, 이렇게 포장되어있는게 어디 선물하기에도 좋고 짐을 부치기에도 훨씬 좋을거 같았답니다. 



밑의 사진은 커피 원재료명 및 영양성분등이 적힌 문구예요~~ 



그렇게나 마시고 싶던 코코넛 커피를 집에서 타먹어 보았어요~ 우선 컵에 커피분말을 다 넣고 뜨거운 물을 끓여서 물 50ml?정도 조금만 넣어주고 분말이 완전히 녹도록 잘 저어줍니다. 그리고 거기에 얼음 큰 사이즈 2개 정도 넣어서 잘 저어서 시원하게 드시면

좋아요~ 마음 같아서는 우유를 조금 얼려서 넣어 마시고 싶었어요~~ 생각만 해도 좋으네요~ 



점심은 간단하게 쌀국수로 떼우고 달달한 코코넛 커피와 어제 신랑이 사온 칙촉 쵸코과자 한개로 입가심을 하니 좋으네요~ ^^ 


코코넛 커피를 100개나 사뒀으니 가끔 달달한 커피가 당기면 시원하게 한잔 들이켜야 겠어요~ 


혹시 집에서 코코넛 커피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아치카페 코코넛 카푸치노 커피" 적극 추천드려봅니다~ 



라미의 행복이 꽃피는 정원

소중한 덧글공감 감사합니다.

재편집이나 무단도용 금지합니다.

Copyright c BLOG.TISTORY. COM/rami777 All Rights Reserv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