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품리뷰 ] 시밀레 와이드 PESU 젖병150ml



국민 유축기 시밀레에서 만든 환경호르몬 걱정없는 시밀레 젖병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행복이 꽃피는 정원의 라미입니다 :) 저는 이제 출산을 막 앞두고 있는 막달 맘입니다. 오늘이 벌써 임신 39주차를 향해가고 있네요~ 배는 정말 커다란 수박처럼 튀어나왔는데 아가는 나올 생각이 있는지 없는지.. 아직까지는 별다른 통증없이 잘 지내고 있답니다. ㅎㅎ 


자연분만을 생각하고는 있는데 아기가 38주차때 머리크기가 10cm라는 얘길 들으니 조금 걱정도 됩니다. 태아의 몸무게는 38주차에 3kg이라서 평균 몸무게이긴한데.. 제가 임신 중에 과일을 많이 사다먹어서 인지 아이 머리 둘레가 1주차?정도 큰편이네요 ㅠㅠ

(이럴 줄 알았으면 당과 수분이 많은 과일을 좀 자제할걸 그랬어요..)



저는 한달 전쯤부터 출산준비물을 하나 하나 구비해 놓고 있는데요, 아기들 제품은 하나같이 다 비싸네요. 아기세제, 로션부터 바디워시, 아기 기저귀, 유모차 등등 대부분의 제품의 가격이 정말 비싸답니다. 모두 다 소모품인데 말이죠.... ㅠㅠ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상품은 비싼 것 중의 하나인 아기 젖병인데요, 일반적으로 아가 맘들이 많이 쓰는 더블하트 모유실감 젖병 하나가 (젖꼭지 포함) 22000원대니까..

그 젖병을 4개만 사도 거의 9만원이 훅 지출이 되네요. 


맘스까페등에 문의해보면 아기마다 또 젖병이 맞는게 있고 안 맞는게 있다고 해서 일단 제일 많이 사용하는 더블하트 젖병을 4개만 구입해놓았는데.. (원래는 출산 후에 필요시 더 사려고 했답니다. 그런데 아기 낳고 정신도 없을텐데.. 아기한테 가장 중요할지도 모를 젖병을 나중에 구매하는건 아니다 싶어서 "시밀레 젖병"으로 2개 더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시밀레 젖병은 요즘 아주 초특가의 가격에 1+1 이벤트 행사까지 하고 있어서 한번쯤은 관심가져보셨을거예요. 제가 구매한것은 그것보다 더 비싼 가격의 젖병이지만 더블하트 젖병에 비하면 정말 저렴한 가격이지요~


시밀레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소모품"카U테고리에서 행사상품으로 판매하는 젖병들을 쉽게 만나보실수가 있어요. 정말 저렴이 젖병은 1+1에 47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근데 저는 너무 저렴이는 좀 재질면에서 걱정이 되어서 1+1에 15000원에 판매하는 (젖꼭지 미포함 가격임) "시밀레 와이드 PESU 젖병 150ml" 제품을 구입했답니다.


여기에 추가상품으로 엄마들이 제일 많이 사용하는 "더블하트 젖꼭지" 2개를 같이 구입해보았어요. 


이렇게 구매하니 26800원이 지출이 되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이것도 득템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물론 결국은 아기가 이 젖병을 잘 물어줘야 하는거지만요~)



시밀레 제품은 원래 모유 유축기로 잘 알려진 "대한민국의 회사"랍니다~ ^^

더블하트는 안타깝지만 일본제품으로 알고있어요..

요즘 되도록 일본제품은 구매하지 않지만.. 아직까지는 우리나라에서도 젖병만큼은 조금 밀리나봐요~~ 이번 기회에 제가 시밀레 젖병을 사용해보고 제품력이 좋다면 주변에 소문을 많이 내야겠어요~ ㅎㅎ



제가 구매한 제품은 노꼭지(젖꼭지는 별도구매) 제품이라서 함께 판매하고 있는 모유실감 젖꼭지 SS사이즈로 2개 구매했어요~ 신생아 초기에는 SS사이즈를 구매하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아직 출산 전이라서 아가가 직접 젖병을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유축기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시밀레 회사 (국내회사)에서 만든 제품이니 믿고 한번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이번 참에 합리적인 가격의 좋은 국내산 젖병을 사용해보고 싶으신 출산 맘들께서는 저처럼 구매해보시는 거 추천드려보아요~


라미의 행복이 꽃피는 정원

소중한 덧글공감 감사합니다.

재편집이나 무단도용 금지합니다.

Copyright c BLOG.TISTORY. COM/rami777 All Rights Reserv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