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애슐리 밀키트 주문해서 만들어 보았어요~

일상생활|2021. 4. 2. 04:07

 

안녕하세요? 행복이 꽃피는 정원의 라미입니다 :)

요즘 신랑이 직장이 멀어져서 거의 독박육아를 하면서 

넘나 힘든 라미입니다. ㅋㅋ

 

주말이 되면 물론 집밥도 챙겨서 먹지만

가끔 배달음식에 밀키트도 주문해서 만들어 먹고

있는데요.

 

밀키트가 나름 잘 포장이 되어 오기때문에 

요즘같이 코로나19로 외식을 못하는 경우에는

만들어 먹는 것도 좋아요~ ╰(*°▽°*)╯

 

 

 

저는 이번에 스테이크 세트와 봉골레 크림 파스타를 주문했는데요.

스테이크는 살펴보니 원산지가 미국이네요... (또르르....ㅠ)

 

전 되도록 미국산은 제 돈주고는 사먹지 않거든요...

광우병때문에 왠지 꺼려지게 되네요. 

여하튼 주문을 받고보니 미국산이니.. 하는 수 없이 

먹었지만요.

 

아참, 제가 오늘 밀키트로 만들어 본 요리는 

봉골레 크림 파스타였는데요.

 

만드는 순서 알려드릴께요~ 아주 쉽답니다. :)

 

[봉골레 크림 파스타 만드는 순서]

 

1. 먼저 웍이나 후라이팬을 가열한다. (2분가량)

그리고는 올리브 유를 둘러준다. 

 

2. 예열된 웍에다 채썬 마늘을 넣고 살살 마늘 향을 내준다. (1~2분 가량)

 

3. 여기에 채썬 양파와 손질한 대파를 넣고 함께 볶는다. (1~2분 가량)

 

4. 여기에다 베트남 건고추를 부수어서 넣어주고 같이 잘 볶는다 (30초 가량)

 

5. 한편에는 물을 끓여 놓고  끓는 물에 파스타 면을 넣고

7~8분 정도 더 끓인다. (여기가 가장 중요한데요. 저는 오랜만에 스파게티를 만들어서

면을 잘 못 삶아서 맛이 없었어요. 시간 꼭 준수해주세요~(●'◡'●) )

 

6. 파스타면이 7~8분 동안 잘 익으면 체에 면만 따로 건져냅니다. 

그리고는 아까 볶아두었던 야채들과 함께 파스타 면을 잘 볶아주세요. (1분 가량)

 

7. 그리고 나서는 크림소스를 들이붓고 2~3분 가량 면과 함께 잘 볶아줍니다.

 

8. 이렇게 하면 봉골레 크림 파스타 면이 완성이 됩니다.

 

저는 면 삶기가 망해서.. 면이 좀 딱딱했었어요.. ㅠ

크림 파스타 좋아하시면 추천 드려보아요. 근데 저는 입맛이 변한건지..

이제 크림 파스타는 좀 느끼하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래도 크림파스타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빵과 같이 곁들어 드시기에

양도 푸짐한 편이고 추천드려봅니다.

 

그런데 밀키트를 주문하면 물론 음식이니 그렇지만 포장으로 배송되어오는

스티로폼 포장용기가 늘 마음에 걸리더라구요.

 

환경보호를 생각하게 되는 요즘.. 밀키트는 자주는 못 시켜먹겠어요.. ㅎ

그나저나 저 커다란 스티로폼 포장용기들은 

재활용은 잘 되는 거겠지요??

 

그럼 오늘은 저의 사적인 일상생활 포스팅은 여기서 줄이고

다음에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뵐께요~ 

모두 맛있는 식사 하세요~ 🧡

 

라미 행복이 꽃피는 정원 😍

소중한 덧글 공감 감사합니다  (´`)

(재편집이나 무단도용 금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