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 딥 이레이징 크림

내돈내산/화장품, 패션|2018. 12. 23. 22:52



촉촉함이 남다른 

" 메디큐브 딥 이레이징 크림 "




안녕하세요? 행운의 여신 :)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피부에 탄탄한 영양감을 더해줄 영양크림입니다. 

영양크림은 추운 겨울철 뿐만 아니라 노화를 신경쓰는 여성분들이라면 

평소에도 꾸준히 신경써서 피부에 발라줘야 하는 제품이지요.


10~20 대 때는 스킨, 로션, 수분크림등 만으로도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관리할수 있지만

30대가 넘어서면 영양크림과 아이크림을 꼼꼼히 발라줘야하는게

필수라는 사실을 다들 공감하실거예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메디큐브"라는 브랜드에서 만든 영양크림입니다.

메디큐브는 실제로 클리닉도 있을정도로 피부전문가들이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해서 원인별, 개인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랍니다.


저도 이 브랜드를 처음 알게된건 아마도 버스간판에서 유재석씨가 광고하는걸 보고

유재석씨가 광고하는 화장품이라.. 어떤걸까? 하고 궁금증이 일었던 기억이 나네요.


며칠전에 이제품을 구매하러 메디큐브 매장에 다녀왔는데 거기에도 

유재석씨의 입간판이 서있었네요. ㅋㅋ


유재석씨가 워낙 신뢰의 이미지라서 이분이 광고하는 화장품이 도대체 뭐길래? 

어떤거길래 유재석씨가 광고를 하는걸까?라는 궁금증도 있었어요 !



쨔잔~! 요게 바로 "메디큐브 딥 이레이징 크림" 인데요. 제품의 뚜껑을 열어보면 작은 

스패츌러가 들어있더라구요.

요로케 통에 든 크림들은 스패츌러를 사용해서 퍼서 뜨는게 왜 좋은지 아시죠? 

손으로 크림을 만질경우 크림자체에 온도변화나 세균번식등으로 영향을 주어 쉽게 변질될수 있어서 

제품을 깨끗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스패츌러를 사용하면 좋다고 하네요~



크림을 한번 떠보았어요~

반질반질 윤기 보이세요? 

쫀쫀한감도 정말 예술이더라구요 



전 평소 영양크림은 바르지 않았었어요.  

저녁에 세안후에는 스킨 - 로션 듬뿍 or 키엘수분크림- 아이크림 정도 바르는게 

저의 얼굴관리였답니다.



그런데 저번에 화장품코너 판매사원이 하는 얘길듣고서 영양크림을 발라야겠다는 생각을 

하게되었어요.

영양크림으로 관리를 해주어야 잔주름이 개선되고 피부장벽의 탄탄한 탄력이 생긴다고 하더라구요.

생각해보니 맞는 말이었어요.  수분크림은 피부에 촉촉함은 주지만 영양라인으로 관리를 해주어야 

그 수분도 마르지 않게 지켜줄수 있겠더라구요.


(▼메디큐브 딥 이레이징 크림을 손등에 발라본 샷이예요. 반질반질 광채보이세요?

발라보시면 실제로도 촉촉한 영양감이 느껴집니다)



제품 효능 소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는 저자극성 크림으로 인체와  89.9%  유사한 엘라스틴 성분이 

피부 속을 탄탄하게 채워줍니다.


1. 주름개선 임상테스트완료로 피부의 잔주름을 개선하며 탄력을 개선시켜줍니다.


2. 색소 침착 및 기미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3. 모공의 크기도 개선해 줍니다.


4. 뛰어난 보습력으로 피부의 촉촉한 보습력을 개선 시켜줍니다.




피부에 안 좋은 15가지 성분이 무첨가라서 더욱 믿고 쓸수있는 메디큐브 딥 이레이징 크림 입니다!


▼ 무첨가 성분

벤질알코올, 트리플로산, 이미다졸리 디닐우레아, 디아졸리 디닐우레아, 소듐벤조에이트

이소프로필 파라벤, 이소부틸 파라벤, 벤조익애씨드, 트리에탄올아민, 벤조페논3, 벤조페논4

메칠파라벤, 에칠파라벤, 프로필마라벤, 부틸파라벤 





제품 구매하실때 성분표시 꼼꼼히 보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더라구요

저는 잘은 모르지만..ㅋㅋ 파라벤, 향료등이 들어있으면 안좋다는건 알고 있었네요. 

뭐 피부에 안좋은게 안들어있다니 더 신뢰가 가는 제품이예용 ~



아직 저도 구매하고 몇번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발라보았을때의 촉촉함과 풍부한 영양감으로 

너무 맘에 든 제품입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매장방문하셔서 제품테스트 해보시고 구매해보세요~ 

참 저는 이매장에서 판매하는 "이레이징 세럼"도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 제품은 2~3주 정도만 

사용해도 얼굴의 붉은기와 기미등의 자국을 연하게 해준다고 직원분이 강력추천을 하셔서 

샘플 몇개 받아왔네요 ^^. 한번 사용해보고 괜찮으면 매장에 재방문 예정이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