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ts Bluetooth Speaker (브리츠 블루투스 라디오)

내돈내산/IT, 가전|2018. 12. 26. 22:25



안녕하세요 ? 행운의 여신 입니다.  >.< 

오늘은 제가 구매한 소형 라디오를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소개해 드릴 제품은 "브리츠 블루투스 라디오 "입니다 ! (스피커 겸 알람시계 기능도 겸비함)





원래는 결혼하고 나서 미니 오디오 같은걸 구매하려는 생각이 있었어요. 평소에 라디오를 듣는걸 좋아하고


친정도 여기선 좀 멀고 자주 외출 할일이 줄어드니 집에서 혼자 텔레비전을 보는 일상은 별로더라구요.


집 근처에 주민을 위한 무료도서관도 종종 다니곤 하지만 아무래도 집안일을 하다보면 집에 머물게 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저는 좀 조용한 적막을 싫어하는 편이라 혼자있을땐 텔레비전이라도 틀어놓거나 아니면 아예 집을


나가서 활동하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신랑에게 라디오를 이야기 했더니 이것저것 디자인을 비교해 보더니


이게 디자인도 원목이라서 예쁘고 실용적일거 같다며 추천하며 주문해주었어요. 


며칠뒤에 받아보았는데 디자인은 자그마하니 원목이라 깔끔하고 나름 예쁘더라구요.


사용방법도 그리 어려운거 같진 않았어요. 솔직히 설명서는 잘 안 읽어보게되고 버튼을 하나씩 눌러보았지요.



1. 가장먼저는 콘센트를 꽂아서 전원버튼을 누르고 시간설정을 해줍니다.


2.  M자 버튼을 살짝 누르면 FM라디오가 켜지는데 화살표를 이용해서 채널을 돌릴수 있어요!


3.  옆에 동그란 다이얼을 돌리면 음향조절이 가능합니다  


라디오를 조작하는 데에는 별다른 어려움은 없었네요 ^^ 뭐 요즘은 핸드폰이나 다른 기계들도 

조작하기 쉽게 나오니까요 ^^

▲ 라디오의 뒷면의 모습입니다. USB를 꽂는 곳도 있구요. 전원을 연결하는 곳도 있네요.


▲브리츠 라디오의 앞면 모습이예요. 깔끔하니 예쁘죠?


라디오 사용 설명서입니다. 

그래도 혹시 몰라서 사용설명서를 읽어보았어요 


*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1. 스피커에 물이나 기타 액체물질이 스며들지 않게 사용하고 습기가 많은 곳에 두지 마십시오.

제품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저는 주방의 식탁위에다 두고 쓰려고 했는데 조심해서 사용해야겠단 생각이 들었네요 ^^::)


2. 충전이 완전히 되었을경우 케이블을 분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분리하지 않으면 배터리의 수명이 단축될수 있습니다. 

(이것도 읽어봐서 다행이였지뭐예요 ㅋ. 저는 충전이 다 되어도 케이블을 그냥 연결해두었네요)


* 브리츠 라디오의 기능

1. 시간 설정 가능   2. 알람설정   3. 취침설정   4. 라디오 청취   5. USB 음악 재생  6. 블루투스 무선 

스트리밍등의 기능이 있네요 !


며칠동안 곁에 두고 사용해본 결과, 텔레비전 옆에 두고 전원을 켜면 아무래도 음질이 떨어집니다. 

약간 지지직거리기도 하구요. 식탁위와 제방 책상에 올려두고 사용해보니 음감이 나쁘지 않네요 


오랜만에 라디오를 들으니 재미나더라구요. 이수지의 가요광장, 박명수의 라디오쇼인가? 그것도 

재밌고 저녁시간에는 잔잔한 목소리들의 진행자가 더 마음이 가구요^^ㅋ 


혹 라디오 구매하시려는 분들 제 글 읽어보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그럼 이만....총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