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한 빨래건조대 구입후기



모던홈 빨래건조대 구입 후기

( 탱크 건조대 4단 프리미엄 플러스, 구입당시 가격 46900원 )


- 모던홈 탱크 라인업은 순수 국내 기술력으로 인정받은 건조대로 튼튼함을 자부하고 있으며

제품에 자신이 있는만큼 업계최초 2년 품질 보증제를 실시한다고 하네요~



우리집 신랑이 자취하면서 무려 5년 정도 사용했다던 빨래 건조대가 세월의 무게를 견디지 못하고

몇주 전에 고장이 나버렸어요. 


밑에 삼각형 구조의 다리부분을 이어주는 대가 빠져버려서 제대로 지지대 역할을 못하더라구요. 


그것도 설 연휴 즈음에 고장이 나버려서 참으로 난감했답니다. 마트에 직접가서 보고 구매를 해도

되지만 마트가 더 비쌀수도 있고 마음에 드는 제품을 발견하지 못할수도 있어서 검색부터 해보았어요.


저는 대부분 네*버 쇼핑에서 검색해보고 상품평들을 쭉 훑어봅니다. 요즘은 상품평이 실제 사진과 함께 잘 나와있어서 신뢰가 되더라구요. 그것도 케바케이지만요 ^^


매의 눈으로 상품평을 잘 살펴보고는 제품소개에서 사진을 유심히 봅니다. 



(▲제품은 접혀져서 큰 종이박스에 손상이 없이 잘 배달되었구요! 제품을 펼쳐본 상태예요)


저는 제품구매시, 내가 이 제품을 사면 오랫동안 사용할만큼 내구성이 튼튼한지를 가장 많이 보구요, 디자인등이 깔끔하고 내 마음에 드는지도 따져봅니다. 


그리고 빨래건조대이니 만큼 많은 양의 빨래도 무리없이 건조시킬수 있는지도 꼼꼼히 확인했어요!



▲ 빨래건조대의 양 날개?를 펼치면 튼튼한 플라스틱으로 지지를 해주게끔 되어있어요.



▲ 옆부분에는 스테인레스로 만든 살들이 쉽게 빠지지 않게 확실히 고정이 되어있네요.


(전에 제품은 끝부분에 고정이 안되어서 아주 가끔 스텐의 살들이 떨어지더라구요~!)



▲ 이 빨래건조대는 밑에도 날개?를 펼쳐서 사용이 가능해서 빨래 여러장을 말릴수 있는 장점이 있더라구요!  (전에 제품은 가운데에만 널수 있었어요)



▲ 밑에 받침부분도 플라스틱으로 한번 더 덧대여져 있어서 바닥자국이나 미끄럼방지등을 

완화해주는 효과가 있을거 같아요!



▲ 옆에도 옷걸이를 이용해서 남은 여분의 빨래들을 걸수 있게끔 디자인이 되어있답니다.

(활용도 good!)



집에서 세탁기를 돌리고 세탁후에 빨래를 널어보았어요. 

많은 양의 빨래도 자리가 넉넉해서 많이 남네요 ^^



인터넷으로 좋은제품을 구매한거 같아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빨래건조대 필요하신분은 "모던홈 빨래건조대" 검색해보시고 구매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