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러브 요거트" 한끼 오트 파인애플

내돈내산/먹거리|2019. 2. 20. 23:30


안녕하세요? 행운의여신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먹거리"제품인데요. 요즘 저의 최애

간식인 요거트 소개입니다. 


저는 평소에 요거트를 즐겨 먹는데요, 그 이유는 짜고 단 과자보다 건강에 더 이로울거 같아서,

장 건강에 도움을 줄거 같아서! 그래서 매주 대형마트에 장을 보러가면 유제품 코너에서 여러가지

요거트 제품을 살펴봅니다. 


그런데 며칠전에 새로운 제품을 발견했어요. 바로 풀무원 다논에서 새로 나온 "한끼오트 

파인애플" 입니다.


마침 제가 간 그날은 증정을 2개나 더 붙여놓으셨더라구요. 그래서 유효기간 살펴보고는 바로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제가 이 제품을 눈여겨보고 구매한 이유는 "한끼오트"라는 문구가 눈에 띄었고 크기가 다른 요플레

보다 조금 큰 용량도 마음에 들었답니다. 


요즘 나오는 식품들 보면 오트밀을 사용해 만든 제품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오트밀의 효능에 

대해 잠시 살펴보았어요~ 



오트밀의 효능


우선 오트밀은 곡물류로 분류가 됩니다. 


오트밀은 소화기관에 좋은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변비와 숙변 해소에 좋으며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효과도 있어서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다른나라에서는 아침식사대용으로 사용되기도 하구요, 식용뿐 아니라 화장품에서도 쓰인다고 합니다.


(다들 아실거예요. 뉴트로지나에서 오트밀이 들어간 바디로션이요~! 수분을 끌어당기는 힘으로 

피부까지 촉촉하게 해준다고 광고를 하지요! )


식이섬유소가 풍부한 대신에 탄수화물의 함량이 높아서 많이 먹을경우엔 고열량 섭취가 될수 있다고

하니 적당히 먹어야 할거 같아요.



오트밀 섭취시 주의사항


오트밀을 퓨린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신장결석을 일으킬수도 있다고 합니다. 신장건강이 좋지

않은 분들은 섭취를 삼가하시는 게 좋을거 같아요. 


오트밀은 과다섭취시엔 복통과 설사를 유발할수 있으니 하루 한끼 정도로 섭취를 권하네요.


(물론 위에 사진처럼 요거트에 아주 조금 들어간 정도는 괜찮을거 같아요. 

그렇지만 건강이 안좋으신 분들은 항상 의사분들의 주의사항대로 행동하셔야 되니까 

섭취시 의사분들의 권고를 들으시고 섭취시엔 조심하세요~)



제품소개


아이러브 요거트 " 한끼오트 파인애플맛, 고구마 맛" 

(슈퍼곡물 귀리로 영양가득 한끼오트)


귀리의 씹는 즐거움에 고구마와 파인애플로 풍미가 만점! 가볍게 맛있게 즐길수 있는 한끼 오트


장건강까지 생각한 L.casei 프로바이오틱스와 비타민 D까지 함유했어요~



BETTER HEALTH


바른 먹거리 풀무원과 무려 100년 발효 역사 다논이 합작하여 만든 건강한 요거트~!!

그러니 더 믿을만 하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