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계역 근처 "교보문고" 방문기

일상생활|2019. 2. 22. 22:11


안녕하세요? 행운의 여신입니다  

오늘 저는 여행책을 구매하러 교보문고에 다녀왔어요.


곧 가까운 나라 "일본"에 다녀올 예정인데 여행에 도움이 될만한 책을 보러 다녀왔어요~

 


제가 다녀온 서점은 교보문고 평촌점 인데요

 

교보문고 평촌점은 범계역 8번출구로 나오시면 롯데백화점이 보이실꺼예요.

(도보로 1분 거리에 있답니다.) 롯데백화점 6으로 올라오시면 교보문고로 가실수 있으세요!

 

영업시간:  평일 10:30~20:00 (~

              주말 10:30~20:30 (~)

 


▲ 교보문고 입구로 들어가려고 하는데 윗쪽에서 "칙칙" 소리가 들리더라구요


뭐지? 하면서 위를 보니 철길모형이 쫘악 깔려져 있길래 유심히 보니 장난감 기차가 지나가고

있었네요! 어머나 깜찍 



▲ 요즘은 서점에서 다양한 상품들을 많이 팔고 있지요, 입구를 들어가니 요즘 어린친구들이 많이 

가지고 논다는 "슬라임" 재료들이 보이네요



▲ 러블리 펫~ 저번에 전철타고 가다가 이걸 사가지고 가는 분들을 본적이 있는데

그때는 "이게 어디에 쓰는 물건인고?"라고 생각하며 그냥 인형인가?라고 생각했는데 


오늘 가서 보니 "습기, 냄새"를 제거해주는 효과가 있는 제습제?기능이 있는 인형인가봐요~



자는 모습이 귀엽네요~~ ㅋㅋ



▲ 휴대용 무선 마이크도 발견~!! 노래부르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하나씩 집에 있으실듯~

 


▲ 드림캐쳐 

 

아메리칸 인디언이 만든 고리를 기본으로 한 수제 장식! 거미집 모양의 성긴 그물이 내장된 깃털과

구슬등으로 꾸민 신성한 소품으로 여겨진 장식품.

 

전통적으로는 버드나무로 만들어지며 지니고 있으면 악몽을 잡아주어 좋은 꿈을 꾼다고 하네요~

(믿거나 말거나~)

 


▲ 이렇게 다양한 색실로 만든 화려한 드림캐쳐도 볼수가 있었어요~

 


▲ 포로리야~~하고 조개를 가지고 걸어 나올것만 같은.... 제가 좋아했던 만화영화의 주인공

 보노보노의 명언집도 보이네요 



▼ 한편에 보니까 미니어쳐만들기도 있었는데  위에는 책방 미니어쳐 만드는 건가봐요~

가격대는 2만원~3만원대였는데 요런거 좋아하시면 구매해서 만들어 보셔도 좋을듯 해요 ^^

(위에 천장을 보니 조명에 불도 들어오는 군요! 멋짐 허허 )



이웃님들도 범계역 근처에서 책방을 들려야 하신다면 롯데백화점 6에 위치한 교보문고에 

들리셔서 필요한 책도 구매하시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구경하고 오세요



댓글()